본문 바로가기

건강백과

[눈수술] 앞트임 수술

반응형

[눈수술] 앞트임 수술 

몽고주름은 눈꺼풀 안쪽 가장자리에 있는 주름으로 눈 사이가 멀어 보이고, 눈이 동그랗고 답답하게 보이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앞트임 수술은 눈의 가로 길이를 연장하여 눈을 시원하게 보이게 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합니다.
몽고주름이 심한 사람이 앞트임 수술 없이 쌍꺼풀 수술을 시행하면 몽고주름이 더 심해지는 경우가 흔합니다. 되려 눈이 동그랗게 되어 쌍꺼풀 수술 후에 오히려 눈이 더 작고 어색하게 보여 수술 만족도가 크게 떨어지게 됩니다. 눈 사이 거리가 충분히 작다고 하더라도 몽고주름으로 인해 쌍꺼풀이 어색해 보이고 답답해 보이는 경우에는 앞트임없이 교정 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 드림성형외과에서의 앞트임 수술은 주로 w성형술을 시행하고 있으나, 개개인에 맞춘 수술방법을 적용해야 합병증 걱정 없이 자연스럽고 시원한 눈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앞트임 수술은 개개인의 피부 특성에 맞추어 정확한 수술을 시행해야 합병증 없이 시원한 눈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개개인의 눈 주변 피부의 양상, 몽고주름의 원인, 쌍꺼풀의 형태, 눈꺼풀의 유연성 등을 무시하고 일률적인 방법의 수술만을 고집하면 여러 가지 합병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 방법의 앞트임 수술을 충분히 습득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서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앞트임 수술 후 생기는 흉터는 쌍꺼풀 라인 안쪽이나 속눈썹 근처에 만들기 때문에 수술 직후에도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수술 후 눈에 무리를 주어 눈매가 어색해 보이게 될 경우에는 눈 주변의 얇은 피부에 흉터가 남게 되는데, 이 역시 수술 후 2~3개월이 지나면 화장을 하지 않아도 거의 보이지 않게 됩니다.

자료출처 드림성형외과

'건강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성형] 눈밑 지방 제거술  (0) 2013.02.16
[눈성형] 바깥트임 수술  (0) 2013.02.10
[눈성형]부분 절개법  (0) 2013.02.09
[눈성형] 절개법 쌍꺼풀 수술  (0) 2013.02.08
[눈성형] 매몰법 쌍꺼풀 수술  (0) 2013.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