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반올림 코끝성형으로 자연스러운 코끝라인!

반응형

반올림 코끝성형으로 자연스러운 코끝라인!

한치앞을 바라볼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아름다운외모로거듭나기위한사람들의노력 역시꾸준히이어지고있다. 이제는 외모가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또하나의 경쟁력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는 외모는자신감과도 결부되어 사회생활에 큰 도움을주며 외모를 가꾸는것 이자기관리라는 인식이 점점 보편화되고 있다. 특히얼굴중앙에 위치한 코는 얼굴의 중심을 잡아주는 부위로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짓는데 큰 역할을 한다. 미세한 차이지만 콧대의 높이와 코끝 모양만으로도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코의 이미지는 코끝 모양이 결정짓는 경우가많다. 코끝이 들린 코는 들창코, 코끝이 처진 코는 화살코, 펑퍼짐한 코는 복코 등 모두 코끝 모양에서 나온 말이다.코끝은 벌어진 연골을 묶어주거나, 짧은 코끝을 늘려주거나, 낮은 코기둥을 높이는 등 다양한 수술법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코끝의 모양은 직선과 반버선의 중간정도의 라인을 가져야 가장 아름다워 보이는데, 이는 반올림 코끝성형을 통해 가질 수 있다. 반올림 코끝성형은 콧방울과 코끝주변 근육들을 이용해서 콧방울 연골을 교정하여 모아주고 콧방울연골과 코끝 점의 모양을 반마름모꼴의 정삼각형 모양으로 완성해주는 수술방법이다. 수술 시 각 개인에 맞는 여러가지의보형물,연골이식,진피이식을 통하여 보다 안전하고 거부반응이나 구축현상이 없는 안전한 시술이다. 안면윤곽, 돌출입과 같은 대수술 없이 코끝 성형만으로도 세련된이미지로 거듭날 수 있고, 기존의 코끝성형의 경우붓기와 통증이 발생되어 일상생활의 복귀가 늦어졌던 반면줄기세포이식을 통하여 붓기나 통증을 최소화하여 일상생활의 빠른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특히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거울성형외과 피부과 이준혁 원장은 "코끝은 구조가 복잡하고 모양에 따라 적합한 수술방법이 달라지는 등 노하우가 필요한 시술이기 때문에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전문의에게 시술했을때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