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뉴스

제국의아이들 광희 성형전후 비교

반응형

광희는 진짜 아이돌 중에 좀 독특한 것 같아요. 광희 보고 있으면 왠지 노홍철 생각난다는.ㅋㅋㅋ

광희 성형전 사진이라고 하는데 성형전이 더 나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성형전에는 좀 귀염상? 이네요~

이 사진 ㅋㅋ 약간 굴욕인데 ㅋㅋ 광희 춤추는 거 넘 웃긴데 ㅋㅋ

광희는 진짜 뼛속까지 개그돌인가요 ㅋ?ㅋㅋ

 

이 사진 갠적으로 잘 나온 것 같습니다.

광희 첨에 나대는 거 보고 좀 그랬는데 알고보니

그게 원래 성격같더라구요 ㅋㅋㅋ 볼수록 호감..

요건 진짜 잘나온듯.. 이 사진 보니까 성형할만하단 생각드네요~

진짜 잘 된것 같아요!!

 

계속 웃겨주세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