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줌성형외과]201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성형외과의 진화 '줌성형외과'

반응형

[줌성형외과]201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성형외과의 진화 '줌성형외과'

압구정에 위치한 줌성형외과(www.zumm.co.kr)가 19일 서울 독산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서비스 병원(성형외과)부문 1위를 수상했다.

 

줌성형외과는 2000년에 개원한 '이종희 성형외과'에서 코성형클릭닉, 눈성형클리닉, 가슴성형클리닉을 차례로 오픈, 확장하며 지난 4일 '줌성형외과'로 병원명을 변경했다.

 

각 시술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줌성형외과는 팔자주름, 얼굴주름 등을 개선해 주는 시술을 비롯해 자가지방이식성형, 가슴성형, 코성형 등 다양한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타이트리프트(tight-lift)' 시술은 특수실을 사용해 귀 앞쪽과 위쪽 등에 가볍게 포인트를 주고 그 매듭을 당겨줘 늘어진 주름을 완화시키는 시술방법으로, 비교적 간단하게 시술받을 수 있다.

 

줌성형외과 이종희 원장은 "어떠한 시술이라 하더라도 충분한 상담을 거쳐 자신에게 맞은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성급한 시술은 만족할만한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소비자가 뽑은 '201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에이빙뉴스가 후원해 일반소비자 3,192명을 대상으로 가구, 전자제품, 의류, 헬스,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6개 부문, 420개 기업 및 브랜드 조사를 진행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27개 브랜드와 공적서 심사를 통한 특별상 1개 브랜드가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