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백과

[눈성형] 눈밑 지방 제거술

반응형

눈밑 지방 제거술

결막을 통한 수술로 부기가 빨리 가라앉도록 하고 회복은 빠르게
눈밑 지방 제거술
눈밑 지방은 지방을 감싸고 있는 눈밑 피부가 약해지면서 튀어나와 검은 그림자를 드리워 다크써클을 만듭니다.
눈밑지방 제거술은 레이저나 고주파로 결막을 통해 지방을 제거하고 다크써클까지 교정해줘 밝고 어려 보이는 얼굴로 되돌려 드립니다.

눈밑 지방과 다크써클
다크써클(dark circle)을 갖고 있는 사람의 대부분은 눈밑 지방이 원인입니다. 눈밑이 유난히 어둡거나 푸르스름한 색을 띠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다크써클 때문입니다. 다크써클이 생기는 이유는 혈액순환장애 등의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대부분은 눈밑 지방을 감싸고 있는 피부막이 약해지면서 돌출되어 눈 아래쪽으로 검은 그림자를 만드는 것이 원인이 됩니다.
눈밑이 돌출되고 어두워 보이는 다크써클은 본인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게 만들고 전체적인 인상도 피곤해 보이고 병색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다크써클 교정은 눈밑 지방의 일부를 제거하거나 지방의 위치를 이동시켜 주는 방법을 이용합니다. 이를 통해 눈밑을 교정하면 어두웠던 눈밑이 한결 밝아져 얼굴전체 분위기는 물론 나이까지 젊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눈밑 지방 제거술의 대상
눈 안쪽의 결막을 통한 눈밑지방 제거술은 피부가 늘어지지 않은 젊은 연령층에 적당합니다.
눈밑 지방 제거술은 눈밑이 볼록해서 고민인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만 그 중에서도 나이로 인해 피부가 늘어진 것이 아닌 선천적으로 눈밑 지방이 도드라져 보이는 젊은 연령층에서 더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또한 이미 눈밑 주름 제거 수술을 받았는데도 눈밑이 불룩해 보여 재수술을 원하는 환자에서도 유용하게 시행되고 있습니다.
눈밑 지방 제거술의 방법
눈밑 지방을 제거하기 위해선 결막 일부를 조금 절개합니다. 결막은 눈 안쪽을 뒤집었을 때 붉은 부채살 무늬의 조직으로 이곳을 절개하여 지방을 뽑습니다. 절개부위가 눈 안쪽에 있기 때문에 외부적으로 드러나는 흉이 전혀 없습니다. 수술 시간은 30분 정도로 오래 걸리지 않으며 레이저나 고주파를 이용하기 때문에 회복도 빨라 3~4일이면 완전히 회복됩니다.

 

'건강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성형] 비절개 안검하수교정술  (0) 2013.02.17
[눈성형] 눈밑 애교 수술  (0) 2013.02.16
[눈성형] 바깥트임 수술  (0) 2013.02.10
[눈수술] 앞트임 수술  (0) 2013.02.10
[눈성형]부분 절개법  (0) 2013.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