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백과

[눈성형] 바깥트임 수술

반응형

바깥트임 수술

가로길이를 늘려 커 보이는 눈 바깥트임 수술
바깥트임 수술은 눈 바깥쪽 가장자리인 외안각을 절개하여 가로길이를 늘려주는 눈성형술입니다. 눈 바깥쪽 점막 부분을 절개하기 때문에 흉터걱정 없이 눈을 크고 아름답게 교정해줍니다.
  1. 수술전

     
     
    바깥트임 수술은 눈사이 간격이 멀지 않아 몽고주름을 틀 수 있는 조건이 되지 않거나, 몽고주름교정과 함께 가로 길이를 늘려 눈을 크게 키우고 싶은 사람 등 다양한 환자에게 유용하게 사용되는 수술법입니다.
  2. 수술과정

     
     
     
    눈 바깥쪽 가장자리인 외안각을 절개하여 눈상태에 따라 눈의 길이를 늘립니다.
  3. 수술후

    점막을 절개하여 수술하기 때문에 실밥을 제거한 직후에도 흉터가 눈에 뜨이지 않습니다.

 

바깥트임 수술은 눈사이 간격이 멀지 않아 몽고주름을 틀 수 있는 조건이 되지 않거나 몽고주름교정과 함께 가로 길이를 늘려 눈을 크게 키우고 싶은 사람, 쌍꺼풀 수술을 원하지만 몽고주름이 없는 사람, 쌍꺼풀과 함께 커다란 눈을 원하는 사람 등 다양한 환자에게 유용하게 사용되는 수술법입니다.

수술 방법은 눈 바깥쪽 가장자리인 외안각을 절개하여 눈의 길이를 늘리는데, 절개길이는 대개 2~3mm정도입니다. 수치상으로는 절개길이가 원하는 눈 길이에 비해 짧아 보이지만 2~3mm만으로도 눈이 커 보이는 데에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바깥트임 수술은 다른 쌍꺼풀 수술과는 달리 점막을 절개하여 수술하기 때문에 실밥을 제거한 직후에도 흉터가 눈에 뜨이지 않습니다. 이 수술법을 택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앞트임과 동시에 시행하며 쌍꺼풀 수술과 병행하면 더욱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드림성형외과

'건강백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성형] 눈밑 애교 수술  (0) 2013.02.16
[눈성형] 눈밑 지방 제거술  (0) 2013.02.16
[눈수술] 앞트임 수술  (0) 2013.02.10
[눈성형]부분 절개법  (0) 2013.02.09
[눈성형] 절개법 쌍꺼풀 수술  (0) 201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