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스타라인성형외과] 얼굴지방이식 미세지방이식으로 부작용 없이 얼굴볼륨 UP

반응형

[스타라인성형외과] 얼굴지방이식 미세지방이식으로 부작용 없이 얼굴볼륨 UP

얼굴지방이식 미세지방이식으로 부작용 없이 얼굴볼륨 UP더해 가면서 어려보이고 탱탱한 피부를 가지기 위한 여성들의 노력이 계속 되고 있다. 여성들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레 피부 탄력과 더불어 얼굴의 볼륨감 또한 줄어들어 더 늙어 보일 수 있는 인상으로 보일 수 있는데, 이때 얼굴에 대한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하여 “얼굴지방이식”을 선택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얼굴지방이식은 이마가 넙적하거나 팽팽해 보일 경우 지방이식을 통하여 보다 더 볼록하고 입체적인 아름다운 이마라인을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안면윤곽 수술을 하지 않아도 얼굴지방이식만으로도 얼굴이 작아 보이면서 브이라인효과도 볼 수 있는 시술로 알려져 있다.

얼굴지방이식은 자가지방을 이용하여 얼굴에 주입하는 형식의 시술이며, 시술 후 얼굴을 한층 더 밝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동안얼굴 성형술이다. 최근 미세자가지방을 이용한 지방이식성형은 부작용이 없고 자연스러운 브이라인효과까지 볼 수 있는 성형으로 여성들 사이에서는 손꼽히는 시술이다.

부작용이 적고 안전한 미세지방이식 성형술이 개발되면서 원하는 얼굴 부위에 생착을 최대화 하고 간단하며 편리하게 시행할 수 있는 “미세지방이식” 시술을 압구정에 위치한 스타라인성형외과에서 시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 시술을 시행하고 있는 스타라인성형외과 박준원장은“미세 자가 지방이식술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면윤곽술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다른 성형에 비하여 통증이 적고 회복기간이 짧아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시술이다.” 라며 “하지만 인기가 좋은시술이니 만큼 부작용 또한 많은 시술로 과도한 양의 지방을 얼굴에 이식할 경우에는 자칫 잘못하면 얼굴이 더 커 보일 수 있는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병원을 고를 때에는 시술에 대한 충분한 정보수집과 상담을 통하여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꼭 필요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