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스타라인성형외과] 작고 입체적인 얼굴 얼굴지방이식으로 간편하게!

반응형

[스타라인성형외과] 작고 입체적인 얼굴 얼굴지방이식으로 간편하게!

 

사람은 얼굴 크기가 같아도 얼굴형에 따라 작아 보일 수 있고 커보여 보일 수 있다. 볼륨이 없고 평평한 얼굴형의 경우 똑같은 크기의 얼굴이라도 오히려 더 커 보일 수 있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커 보이는 얼굴형에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대부분의 여성들은 안면윤곽성형 및 다양한 성형수술로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 간편하고 빠른 방법으로 여러 효과를 볼 수 있는 성형으로 "얼굴지방이식"이 손꼽히고 있다.

동안얼굴이 되기 위하여 얼굴지방이식 시술에 관한 성형외과 문의가 증가하게 되면서 간편하고 볼륨있는 동안얼굴로 변하기 위해 대부분의 여성들은 얼굴지방이식 시술을 원하고 있으며, 특히 얼굴 지방이식의 경우 환자 본인의 자가 지방을 이용하여 얼굴에 주입하는 방식으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고 안전한 성형으로도 알려져 있다.

얼굴지방이식은 안면윤곽 즉, 얼굴형을 브이라인으로 바꿔주는 효과와 얼굴을 입체적이며 볼륨감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지방이식 자체만으로 피하지방을 보충하고 골격이 드러난 부위 주변을 채워 줌으로써 얼굴이 훨씬 젊어 보이고 피부탄력도 얻을 수 있는 시술로 젊은 여성부터 나이가 있는 40대, 50대 환자에게도 인기 있는 동안시술법이다.

최근에는 미세지방이식성형술이 개발되어 얼굴지방이식시술시 원심분리 과정을 통해 순수한 지방세포만을 채취한 후 주입하는 형식이며 얼굴 어느 부위든지 흡수를 최소한으로 하면서 주입하는 시술이다. 압구정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라인성형외과에서는 미세자가지방이식술을 시행함으로써 기존의 지방이식술 보다 생착률이 높은 미세자가지방이식시술을 시행하고 있다고 한다.

미세자가지방이식을 시행하고 있는 스타라인성형외과 박준 원장은“얼굴지방이식시술이 간편한 시술이긴 하지만 환자마다 얼굴형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 얼굴에 맞게 디자인을 해야 한다.”라며“자칫 어려보이고 아름다워 지고 싶어 무작정 지방이식을 선택한 다면 정밀검사와 충분한 상담후 시술이 이루어져야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