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스타라인성형외과] 볼륨있는 입체적인얼굴라인 얼굴지방이식으로 자신감 up

반응형

[스타라인성형외과] 볼륨있는 입체적인얼굴라인 얼굴지방이식으로 자신감 up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는 너도나도 동안 얼굴 열풍이 불고 있다. 그 이유로는 베이비페이스, 일명 동안얼굴을 갖기 위한 것. 동안얼굴은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얼굴로 20대 여성부터 40대 여성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하고 있는 시술로 얼굴 지방이식을 꼽고 있다.

얼굴 지방이식은 얼굴형을 볼륨 있고 입체적인 라인으로 만들어 칼을 대지 않고도 V라인과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 수 있어 노안얼굴로 스트레스 받는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와 외모가 달라지게 되고, 피부가 처지게 되면서 볼살도 함께 빠지게 되어 얼굴이 밋밋해져 보일 수 있다. 얼굴지방이식은 이렇게 푹꺼진 얼굴에 볼륨과 입체감을 주어 어려보이게하는 시술이 가능한 시술로 알려져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스타라인성형외과에서는 최근 지방이식을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지방이식 방법에 대한 문의도 늘고 있다고 전하며 “지방이식은 자가지방을 이용하여 얼굴에 삽입하는 형식의 시술로, 자가 지방 이식술은 보형물의 삽입이 아닌 엉덩이나 아랫배에서 직접 채취한 지방을 얼굴 원하는 부위에 주입하여 시술 후 만족감이 높고 회복기간이 짧아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시술 중 하나”라고 전했다.

무엇보다 얼굴지방이식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생착률이며, 스타라인성형외과에서는 얼굴지방이식 시 생착률을 높이기 위하여 미세 자가 지방이식술로 얼굴지방이식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방이 살아나게끔 가능한 많은 공간을 확보하여 기존의 지방이식수술 보다 생착률이 70~80%정도 높도록 진행 하고 있다.

스타라인 박준원장은 “얼굴지방이식술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부작용 사례 또한 많아지고 있는게 사실이다.” 라며 “얼굴지방이식시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려면 얼굴 지방이식 시술의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아야 생착률도 높을 뿐더러 안전한 시술로 부작용으로부터 벗어 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