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스타라인성형외과] 부담 없는 코성형 미스코성형으로 신년회준비

반응형

[스타라인성형외과] 부담 없는 코성형 미스코성형으로 신년회준비

 

얼마 남지 않은 2012년을 마무리하고 연말연시 징검다리 휴일을 이용한 다양한 계획을 세우는 젊은이들로 넘쳐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짧은 연휴를 이용한 쁘띠성형이 인기다. 쁘띠성형이라 하면 성형수술과는 달리 짧은 시간 내에 큰 효과를 보며 회복과정이 길지 않는 시술로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시술이다.

인기 높은 쁘띠성형은 최근 성형외과 상담 시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코성형에 대한 문의가 가장 높다고 한다. 코에 대한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환자들은 간단하고 부담 없는 미스코성형 문의로 고객들의 상담이 대부분이라고 한다.

압구정에 위치한 스타라인성형외과의 미스코성형은 간단한 코 성형으로 5분의 짧은 수술시간으로 진행하는 신개념 코성형으로써 특허 받은 시술소재와 도구를 이용하여 시술 시간을 수분 이내로 단축할 수 있기에, 시간과 비용, 통증의 부담감을 없애면서 만족도 높은 결과를 가질 수 있는 수술로 최근 현대여성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미스코성형은 절개하여 수술하는 일반 코성형과는 달리 시술소재와 도구를 이용한 간단한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주사식이므로 흉터가 없고, 시술 며칠 후 코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코끝부터 콧대, 코길이와 콧날개와 같이 부분적용을 할 수 있으므로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코를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미스코성형이 기존의 절개법 코성형과는 달리 특수 스캐폴더(지지체)를 코에 삽입하는 새로운 개념의 시술법으로 코에 삽입된 특수 스캐폴더의 견인장력은 코의 각도, 콧대, 코끝 높이기는 물론 코끝 길이 연장까지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다고 말해 더욱더 인기를 끌고 있는 성형 중 하나라고 한다.

하지만 이러한 신년회 및 송년회준비로 성형외과에 환자들이 많아지면서 부작용사례 또한 많아지고 있는 게 현실이며, 이를 예방하기 위하여 스타라인성형외과 김승준 원장은 "간단한 코성형으로 미스코성형을 많이 찾고 있는 만큼, 미스코성형 공식 홈페이지 등록이 되어있는 성형외과인지의 여부를 확인 해 보는 것이 좋다"라며 "특히 미스코성형을 결정했다면 사전에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수술을 해야 수술 후 가장 큰 만족감을 가질 수 있다."라고 전했다.